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착화감 좋은 안전화 추천 Best 4

건설현장에는 못은 물론 무거운 자재들이나 사용중이던 공구가 떨어질 수 있어 발을 안전하게 보호하는것이 중요합니다. 무조건 딱딱해서 불편하기만 한 안전화가 아니라 착화감 좋고 후기 좋은 안전화 추천으로 소중한 발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1. 착화감 좋은 발편한 k2 안전화 

착화감 좋은 발편한 k2 안전화
착화감 좋은 발편한 k2 안전화

착화감 좋은 발편한 k2 안전화 후기

현장에서 일을 하다보니 이런저런 안전화를 많이 신어봤었지만 다 딱딱하고 발이 아파서 고생했습니다. 그래도 발 다치는 것보다 나으니 그냥 신었었는데 이번에 지급된 와이어형 안전화가 너무 불편하고 툭하면 풀려서 큰맘먹고 k2안전화로 구매해봤습니다. 너무너무 만족스럽네요 잘 미끄러지지도 않고 발도 편해서 저는 깔창만 따로 교체해서 몇달째 매우 잘 신고 있습니다. 


다이얼 안전화 한번 신으면 다른 안전화는 못신겠더라구요 슥슥 돌리면 조여지니 너무 편합니다. 디자인도 예쁘고 착화감도 좋아서 주변에 추천하고 있습니다. 발볼이 넓은 편이라 혹시몰라 한사이즈 업 해서 구매했는데 탁월한 선택이었던것 같습니다. k2 안전화 적극 추천합니다. 

 

K2 안전화 K2-67S 다이얼 (6인치)

COUPANG

www.coupang.com


2. 착화감 좋은 발편한 지벤 안전화 

착화감 좋은 발편한 지벤 안전화
착화감 좋은 발편한 지벤 안전화

착화감 좋은 발편한 지벤 안전화 후기

겨울철에 일반 작업화는 아무래도 단단해서 그런가 발이 더 시려운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겨울철용으로 안전화를 찾아보다가 지벤 안전화가 후기도 좋고 따듯할것 같아 구매했습니다. 털이 신발안쪽에 들어가 있어서 너무 따숩고 일할맛 납니다. 


방수되는 안전화로 이미 지벤 안전화를 사용중이라 지벤 안전화가 좋은건 이미 알고 있어서 방한 안전화도 고민없이 지벤으로 다시 재주문 하였습니다. 가볍고 직원들에게 선물하기에도 너무 좋은 안전화네요 발볼넒고 두꺼운 양말 신으려면 두사이즈 업 하는게 좋습니다. 

 

지벤 ZB-171W 방한 안전화

COUPANG

www.coupang.com


3. 착화감 좋은 발편한 네파 안전화 

착화감 좋은 발편한 네파 안전화
착화감 좋은 발편한 네파 안전화

착화감 좋은 발편한 네파 안전화 후기

제품은 깔끔하고 외출시에도 신을 수도 있을 것 같이 디자인도 좋습니다. 다이얼 타입이라 돌리기만 하면 되서 신고 벗기도 편하네요 다만, 다소 무겁습니다만...안전화로 나온 것이니 튼튼하게 만들어서 그렇겠죠! 잘 신어보려합니다.


신어보니 발등과 발가락이 확실하게 보호받을 수 있겠다는 느낌입니다. 바닥의 접지력 또한 매우 우수합니다. 평소 운동화보다 5미리 큰 사이즈로 주문했더니, 두꺼운 양말 신어도 발이 편안하네요. 마음에 드는 좋은 제품입니다.

 

네파 4인치 다이얼 안전화 GT-42

COUPANG

www.coupang.com


4. 착화감 좋은 발편한 블랙야크 안전화 

착화감 좋은 발편한 블랙야크 안전화
착화감 좋은 발편한 블랙야크 안전화

착화감 좋은 발편한 블랙야크 안전화 후기

너무 맘에 듭니다. 포장도 깔끔하고 사막화 같은 디자인이라 그런지 너무 예뻐요 일할때 아니더라도 신어도 될것같은 디자인 입니다. 안전화지만 신었을때의 착화감은 정말 신세계네요 가격대는 조금 나가지만 착용감이 굿입니다 일단 가볍고 푹신합니다. 잘 쓰겠습니다 많이 파세요


일단 디자인은 최고구요 가격 또한 만족스러웠어요. 예전 안전화는 발이 아파서 블랙야크 안전화로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너무 편해서 별 다섯개를 드리고 싶네요. 지금도 동료들이 안전화처럼 보이지 않는다고 하면서 매번 앞부분을 밟아보기도 해요. 그 만큼 안전화가 예쁘니까 확인하려고 했겠죠. 아마 구매하고 나서 후회하는 분들은 많지 않을 겁니다.^^

 

블랙야크 안전화 YAK-501

COUPANG

www.coupang.com


안전화는 건설 현장이나 작업공간에서 발의 부상을 막기 위하여 신는 특수한 신발입니다. 

무거운 물체가 발로 떨어지는 것이나 못 같은 뾰족하고 날카로운 것들을 실수로 밟아 발바닥이 다치게 되는 것을 안전화가 막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안전화는 발을 보호하기 위해서 안전화 발등 부분화 안전화신발 바닥 부분이 철판으로 되어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안전화가 발을 더욱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것입니다. 

또한 현장에는 페인트 등 미끄러움을 유발할 수 있는 것들이 많기에 건설 현장 등에서 안전화는 필수로 착용해야 합니다. 

 

이전 안전화 제품들은 단순히 철판으로 덧대서 있어 발의 피로도가 올라가고 딱딱해서 오히려 오래 착용할 경우 발이 아프기도 했지만 안전화를 만드는 소재의 다양성과 안전화의 착용감을 중요시하게 되어 안전화의 디자인뿐만 아니라 가볍고 착용감이 좋은 안전화들이 많이 생겨났습니다. 

 

공사 현장 뿐만 아니라 요즘에는 안전에 대한 기준이 많이 강화되었기 때문에 작업장 출입하는 사람들도 안전화 착용이 중요하게 되고 여러 물류가 많은 물류센터 들에서도 물건의 낙화로 인한 발의 충격을 보호하기 위해 안전화를 착용하고 일하는 것으로 권장하고 있다고 합니다. 

 

발목과 복숭아뼈를 보호하기 위해서 발목이 높은 안전화가 기본적인 디자인이며 가벼운 착화감과 공사 현장이 아닌 일반적 물류 근무직원들은 운동화처럼 생긴 안전화도 인기가 많습니다. 소재에 따라 접지력이나 방수의 기능이 다르기 때문에 자신에게 필요한 기능들이 장착된 안전화를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안전화의 좋은 착화감을 위해서는 기능성 깔창을 착용하기도 합니다.